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마켓, 12일까지 ‘P&G 슈퍼브랜드위크’ 진행…팸퍼스 신제품 ‘에어차차 썸머팬티’ 반값

공유
0

G마켓, 12일까지 ‘P&G 슈퍼브랜드위크’ 진행…팸퍼스 신제품 ‘에어차차 썸머팬티’ 반값

최대 2만 원 중복할인쿠폰 지급 및 구찌 키홀더 등 사은품 제공

center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2일까지 P&G와 ‘슈퍼브랜드위크’를 열고, 신제품 여름 기저귀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를 단독 선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쿠폰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사진=G마켓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이 오는 12일까지 P&G와 ‘슈퍼브랜드위크’를 열고, 신제품 여름 기저귀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를 단독 선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쿠폰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1000만 개의 미세 숨구성과 에어채널로 뛰어난 통기성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빠른 흡수와 수분 분산 기능으로 최대 12시간 동안 보송하고 시원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양쪽 허벅지 주변과 허리에 꼭 맞는 3중 밀착 핏 방식으로 제작해 활동성이 있는 아이들도 셀 염려가 없다.

먼저 총 4종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전 회원에게 ‘1만8000원 중복쿠폰’과 ‘9000원 중복쿠폰’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여기에 ‘2만 원 중복쿠폰’과 ‘1만 원 중복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ID 당 3회씩 증정한다.

팸퍼스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사은품과 함께 최대 58%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팸퍼스 에어차차 썸머팬티’의 경우 6팩 구매 때 ‘팸퍼스 뽀로로 촉감인형’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쿠폰 적용가 11만3000원에 선보이며, 7000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9팩을 구매할 경우 여름 물놀이용 ‘뽀로로 암링자켓’과 ‘배낭물총’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쿠폰 적용가로 16만9500원에 판매하며, 90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인기 제품 ‘베이비드라이 팬티’를 8팩 구매할 경우 ‘뽀로로 보행기 튜브’를 증정하며, 스마일클럽 쿠폰 적용가 8만9800원에 판매한다. 12팩 구매 때 ‘뽀로로 암링자켓’과 ‘배낭물총’을 증정하며, 스마일클럽 쿠폰 적용가 13만4700원에 선보인다.

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찌 마몬트 카드홀더(1명), 갤럭시 버즈 플러스(2명), 기저귀 5박스(5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마음 G마켓 마케팅팀 매니저는 “육아맘·대디에게 선호도가 높은 팸퍼스의 신제품을 G마켓 고객에게 가장 먼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기 위해 이번 슈퍼브랜드위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미리 여름용 기저귀를 구매하려는 이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