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리슨테일러, ‘맞춤정장·결혼예복 4월 웨딩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해리슨테일러, ‘맞춤정장·결혼예복 4월 웨딩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center
클래식한 디자인과 품격 있는 퀄리티의 맞춤정장과 결혼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가 4월 한정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해리슨테일러


클래식한 디자인과 품격 있는 퀄리티의 맞춤정장과 결혼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가 4월 한정 웨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리슨테일러 관계자는 “최근 침체된 분위기에 맞춤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들의 예복 마련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 위해 깜짝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스튜디오와 웨딩 화보 촬영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남녀 턱시도, 수트 렌털 패키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첫 번째 영국 원단으로 지어지는 남자예복 패키지에서는 품격 있는 퀄리티의 영국 원단, 알프레드 브라운과 스카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원단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나 패키지 구성은 동일하다.

결혼예복 패키지는 남성 수제 맞춤 예복, 맞춤셔츠, 고급타이, 촬영용 재킷과 액세서리 대여, 본식 후 턱시도 디자인을 일반 정장 디자인으로 수선해주는 서비스를 포함한다. 또 베스트를 추가하면 50% 할인, 해리슨 시그니처 안감 무료 제공과 반수제로 제작하는 제품을 수제 제작으로 업그레이드해 제작해주며 최고급 수제화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두 번째 남녀 턱시도와 수트 렌털 패키지는 클래식 라인과 프리미엄 라인이 있으며 남성의 경우 턱시도와 액세서리를 포함해 여성의 경우 수트 혹은 드레스를 포함한다. 이번 특가 렌털 패키지에서는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해리슨테일러는 알베로벨로 웨딩패키지 프로모션,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 할인 프로모션도 4월 한 달 동안 함께 벌인다. 이번 4월 특가 프로모션은 해리슨테일러 청담점, 청담2호점 그리고 해리슨 커스텀 렌탈점에서만 진행된다.

해리슨테일러 관계자는 “화려한 장식보다는 품격 있는 디테일을, 가벼운 트랜디함 보다는 10년이 지나도 입을 수 있는 전통을 추구하는 ‘BESPOKE SUIT’ 브랜드로 결혼예복 맞춤정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