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허경영 연애공영제 덕분?…사흘 만에 285만 건 조회

공유
5

허경영 연애공영제 덕분?…사흘 만에 285만 건 조회

허경영(가운데)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주최한 비례대표 국회의원 후보자 초청외(군소정당) 토론회 참석에 앞서 상암MBC사옥 로비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허경영(가운데)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가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주최한 비례대표 국회의원 후보자 초청외(군소정당) 토론회 참석에 앞서 상암MBC사옥 로비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가혁명배당금당 허경영 대표가 6일 오후 5시께 페이스북에 올린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 18세 이상 국민에게 1억 원씩 지급하겠다'는 글이 사흘 만인 9일 오전 8시 현재 조회 수 285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7일 밤부터 시간당 10만 건씩 조회됐다.

김동주 국가혁명배당금당 기획조정실장은 "특히 20대층에서 폭발하고 있는 허 대표를 상대로 한 댓글 중 연애공영제로 연애수당 월 20만 원씩 준다는 공약도 매력을 느끼고 있다"며 "연애공영제를 다른 정당도 따라 하기를 바라는 게 20대의 바람"이라고 주장했다.

오명진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실 실장은 "유튜브, 각종 SNS 등을 합쳐보면 4월에만 1000만 회 이상의 조회 수와 댓글을 기록했다"며 "지난 2월3일 보도자료를 통해 '허경영 유튜브 강연' 조회 수가 1억 뷰를 돌파했다고 밝히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정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ellykim@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