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미건설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527가구 분양 "탈(脫)아파트 여유 누린다"

공유
1

우미건설 '고양삼송 우미라피아노' 527가구 분양 "탈(脫)아파트 여유 누린다"

단독·연립 주택 84㎡ 단일형...입주민 시설·보안은 '아파트 수준'

우미건설이 이달 분양하는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의 투시도. 사진=우미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우미건설이 이달 분양하는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의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우미건설이 경기도 고양시 삼송에 ‘탈(脫)아파트 생활’을 꿈꾸는 도시인에 맞춤형 주거공간을 선보인다.

우미건설은 디벨로퍼(종합개발사) RBDK와 함께 시행 리츠에 참여해 시공하는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를 이달 분양한다.
주거단지는 고양 삼송지구의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9-2블록, 연립주택용지 B3·B6·B7블록에 전용면적 84㎡ 단일형 총 527가구로 조성된다.

우미건설은 아파트 라이프에서 찾아 보기 어려운 다양한 서비스 면적과 다락방, 테라스 등을 제공해 단독주택처럼 거주자 맞춤형 공간구성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또한,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공간이 별도로 설계되고, CCTV 등 보안 시스템도 갖춰져 아파트 수준의 주거 안전성을 제공한다.

단지 안팎으로 놓인 오금천과 오금공원, 북한산(일부 세대) 등 좋은 조망권에 전 세대의 남향 위주 배치로 양호한 일조권을 누릴 수 있다.

교육과 생활 인프라 환경으로는 삼송지구 내에 고양오금유치원, 오금초, 신원중 등이 교육시설이 있으며, 고양스타필드, 이케아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농협하나로마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개원한 808병상 규모의 은평성모병원도 인접해 있다.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 지구 내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통일로IC 연계 광역교통망 이용도 수월하다.
현재 신분당선 연장 사업도 예비타당성 조사를 남겨놓고 있으며, GTX(급행광역철도) A노선(파주~일산~삼성역~동탄)의 연신내역 개통도 예정돼 있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청약 신청 시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역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다. 당첨과 관계없이 서울과 다른 지역의 아파트 청약 신청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40-2에 들어설 예정이다.

우미건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의 위치도. 사진=우미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우미건설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의 위치도. 사진=우미건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