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스메틱 브랜드 ‘셀프뷰티’, 핸섬타이거즈 인수 브랜드 모델 발탁

공유
0

코스메틱 브랜드 ‘셀프뷰티’, 핸섬타이거즈 인수 브랜드 모델 발탁

center

메이크업 브랜드 ‘셀프뷰티’는 30일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 활약 중인 ‘인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강인수는 그룹 마이네임 멤버로 최근 다양한 예능 활동을 통해 성실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셀프뷰티 관계자는 “농구 예능을 통해 보여준 건강하고 열정적인 이미지가 셀프뷰티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면서 “자신의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한 탁월한 소통 능력으로 셀프 퍼포먼스 브랜드의 필로소피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셀프뷰티는 국내에 첫 도입한 에센스 제형의 ‘유니콘 에센스 프라이머’로 많은 사랑을 받은데 이어 최근 전국 랄라블라 입점 후 색조 카테고리에서 주력 품목인 ‘뷰티튜드 쉬어 매트 립 틴트’와 ‘뷰티튜드 글로시 롱래스팅 립 틴트’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center
메이크업 브랜드 ‘셀프뷰티’는 30일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 활약 중인 ‘인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셀프뷰티

셀프뷰티 측은 강인수의 건강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살려 오는 4월 새롭게 선보인 ‘유니콘 매트 쿠션’의 홍보를 진행한다. ‘유니콘 매트 쿠션’은 환절기 일교차와 상시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해진 피부와 묻어남 고민을 해결하는 산뜻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의 고커버 쿠션으로 유분 흡착, 모공 정화 성분이 함유되어 오랜 시간 깨끗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뷰티&헬스 스토어 랄라블라 전국 매장에서는 신규 출시된 ‘유니콘 매트 쿠션’을 출시 기념 30% 할인하며, 구매한 고객에게 유니콘 말랑 퍼프 3개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4월 2일부터 진행한다. 인수와 함께한 셀프뷰티의 신제품 ‘유니콘 매트 쿠션’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랄라블라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