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켓 열전] “전 세계에서 10초 1병씩 판매”…아모레퍼시픽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업그레이드

공유
1


[마켓 열전] “전 세계에서 10초 1병씩 판매”…아모레퍼시픽 ‘설화수’, 5세대 윤조에센스 업그레이드

center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강력한 ‘자음액티베이터’로 매일 더 좋아지는 피부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부스팅 에센스, 5세대 윤조에센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강력한 ‘자음액티베이터’로 매일 더 좋아지는 피부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부스팅 에센스, 5세대 윤조에센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키는 부스팅 에센스 카테고리를 개척한 대표 상품이다. 1997년 윤조에센스 출시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여성들의 피부관리 습관을 획기적으로 바꿨다고 평가받는다.

이 제품은 전 세계에서 10초마다 1병씩 팔리는 설화수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제품을 10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만 40만 명을 넘어선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5세대 윤조에센스는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핵심 성분 자음액티베이터를 담았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아시아의 고대 의서 등을 망라해 총 2만 종이 넘는 식물을 조사했다. 그중 3912가지 조합과 1041가지 원료를 데이터 마이닝(Data Mining) 기술을 통해 분석했으며, 이를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는 최적의 처방을 통해 ‘자음액티베이터’를 개발할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성분은 피부 노화 개선을 총괄하는 기술인 '유스 마스터 테크놀러지(Youth Master Technology)’를 통해 피부 자생을 돕고, 외부 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만들어 준다. 한국, 중국, 싱가포르, 미주 지역에서 실시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8주간의 제품 사용으로 수분량, 윤기, 투명도, 주름, 피부빛, 피부장벽 등의 피부 건강 지수를 146%까지 개선해 더욱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효과가 확인됐다고 한다.

설화수의 한방과학 연구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윤조에센스는 30일부터 온라인 11번가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먼저 선보였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신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4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