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업소용음식물 처리기 ‘크리미크몬’, 14년간 검증된 특허 미생물로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발효방식 적용 제품 출시

공유
0


업소용음식물 처리기 ‘크리미크몬’, 14년간 검증된 특허 미생물로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발효방식 적용 제품 출시

center
지난 2007년부터 14년 동안 자체공장에서 생산해 업계에서 유일하게 3700곳에 설치되는 등 4년 연속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한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크리미크몬'이 지난해 12월 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발효방식을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크리미크몬


지난 2007년부터 14년 동안 자체공장에서 생산해 업계에서 유일하게 3700곳에 설치되는 등 4년 연속 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한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크리미크몬'이 지난해 12월 세계 최초로 하이브리드 발효방식을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크리미크몬의 하이브리드 발효방식은 특허 미생물을 기반으로 개발한 크리미크몬의 업소용 미생물음식물처리기로서 세계 최초의 하이브리드 발효소멸방식이다.

시중에 많은 미생물 발효방식의 업소용 음식물처리기들이 판매되고 있는데 습식발효 또는 건조발효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크리미크몬은 습식발효의 단점과 건조발효의 단점은 빼고 습식과 건식의 장점만 결합해 제작된 미생물 발효방식으로 업계에서는 평가하고 있다고 한다.
이지크린 관계자는 "21세기는 융합의 시대인 만큼 크리미크몬은 항상 프론티어 정신으로 세계최초,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업계 유일의 타이틀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독보적인 기술력의 선도기업으로서 지난해 12월 14년 동안 검증 된 특허 미생물로 세계최초의 하이브리드 발효소멸기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편리하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인 크리미크몬의 하이브리드 발효소멸기는 현재 유명 외식업 프랜차이즈와 의료기관, 구내 식당 등에서 주문이 늘어나고 있으며 상당수의 주문이 사용해 본 사업장의 소개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예전에 다른 제품을 써보다가 만족하지 못해 크리미크몬으로 도입을 하는 경우가 많고 A/S, 발효성능, 냄새, 가격, 사이즈 등의 불만이 가장 많다는 것이다.

크리미크몬은 업계 유일 전국 광역시 별로 직영 A/S 센터를 운영 중이라고 한다. 업계 최초로 정부보증기관에서 A/S보증이 가능하고 국가인증기관의 발효성능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광촉매 탈취 기술력으로 냄새가 없고 자체공장, 자체생산으로 동일 용량 대비 업계에서는 가격이 가장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탁월한 발효성능으로 제품의 사이즈가 가장 컴팩트해 소비자들로부터 소개가 이뤄지고 있다는 것이다.

크리미크몬은 올해 하반기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제품을 출시 할 계획이다. 습식발효와 건식발효의 미생물음식물처리기를 준비하고 있다는 것이다.

크리미크몬은 2017년부터 2020년까지 업소용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4년 연속 소비자 선호도 1위와 대상, 그리고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4년 연속 품질혁신제품 1위와 대상을 수상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