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파오, 냉감 속옷 '쿨테크' 출시

공유
0


스파오, 냉감 속옷 '쿨테크' 출시

일상복 안에 갖춰 입을 수 있도록 라인업 강화

center
스파오가 냉감 속옷 '쿨테크'를 출시한다. 사진=이랜드
SPA 브랜드 스파오는 소재와 기능성을 높인 냉감 속옷 '쿨테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파오는 쿨테크 라인업에 심리스와 메쉬 소재 라인업을 확장하고 아동용 상품이 새롭게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16종에서 올해 21종으로 스타일이 확장됐다.

여성용 ‘심리스 탱크톱’은 지난해 상품 대비 중량을 8% 감량하고 땀을 흡수·건조하는 속건 기능이 향상됐다. 목과 소매 부분에 봉제선을 없애 흰색 셔츠 안에 착용해도 라인이 보이지 않고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 ‘메쉬 V넥 반팔’은 자체 개발한 85g의 초경량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좋아졌다. 몸 안의 열을 외부로 빠르게 방출하기 때문에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퀵 드라이 소재로 일상복과 운동복으로 동시에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쿨테크 상품은 3D 패턴 설계를 통해 겨드랑이 등 접히는 부분을 인체 구조에 맞게 제작됐다. 생활 중에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기능 역시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적용해 기능이 더욱 좋아졌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제 냉감 속옷은 여름에만 입는 아이템이 아니라 쾌적함을 위해 일상복 안에 필수로 갖춰 입는 아이템으로 진화했다"면서 "쿨테크를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