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다음은 박정호 SKT 사장 지명

공유
0

김정태 하나금융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다음은 박정호 SKT 사장 지명

center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가운데)이 23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직원들에게 꽃을 선물하고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하나금융은 코로나19로 꽃 소비가 감소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졸업식, 입학식, 경조사 등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거나 축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사회명사들의 릴레이 캠페인이다. 김정태 회장은 김태영 은행연합회장의 지명을 받아 동참했다.

김 회장은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직원들에게 봄 기운 가득한 꽃을 선물하고 직원들이 주위의 가족과 지인들에게도 꽃 선물을 하도록 독려하는 등 릴레이 캠페인을 실천했다.

김 회장은 “꽃은 받는 사람뿐만 아니라 주는 사람에게도 큰 기쁨을 준다”며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에도 도움을 주고 고마운 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전 임직원이 마음을 하나로 모아 응원할 것을 다짐하며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다음 참여자로 박정호 SK텔레콤 사장을 지명했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