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면역력 강화에 좋은 ‘하미레즈 정어리 통조림’,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공유
3

면역력 강화에 좋은 ‘하미레즈 정어리 통조림’,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최근 정어리 통조림 브랜드 ‘하미레즈’는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보다 다각화된 판매 채널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사진=하미레즈이미지 확대보기
최근 정어리 통조림 브랜드 ‘하미레즈’는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보다 다각화된 판매 채널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사진=하미레즈
최근 정어리 통조림 브랜드 ‘하미레즈’는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보다 다각화된 판매 채널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기 위한 배달 문화와 면역력 강화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정어리 통조림이 소비자들의 관심있는 식재료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정어리 통조림은 오메가 3뿐만 아니라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비타민D, 칼슘, 철분,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면역력에 좋은 레몬, 생강을 곁들여 샐러드로 먹기에 좋고 간편하게 파스타, 김치찌개, 술 안주에 활용되어 인기가 좋다.

편리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면역력을 강화시키기 좋은 정어리 통조림은 하버드 과학자 Dr. William Li에 따르면 일주일에 한 캔씩 섭취할 때 항산화 효능과 암 예방에 탁월하다고 한다.

이런 편리미엄에 대한 수요 덕분인지 우리나라에도 100% 올리브 오일에 담긴 포르투갈 정어리 통조림 ‘하미레즈’가 수입되고 있다.

유통기한이 길어 보관이 용이하고 네이버스토어팜, 쿠팡 등 오픈마켓을 통한 배달이 가능해서 요즘 같은 시기 보관해두고 하나씩 꺼내먹기 안성맞춤인 식재료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근에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손쉽게 선물할 수 있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새로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하미레즈 통조림을 선물 밑 배달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