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홈쇼핑, '치우리 버터 화장품' 도네이션 방송 진행

공유
0


GS홈쇼핑, '치우리 버터 화장품' 도네이션 방송 진행

개발도상국 여성생산자 지원 차원

center
GS홈쇼핑이 28일 '치우리 버터 화장품 세트'를 판매한다. 사진=GS홈쇼핑
GS홈쇼핑은 28일 오후 3시 40분부터 시작하는 도네이션 방송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서 사회적 기업 페어트레이드코리아의 '치우리 버터 화장품 세트'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사회적 기업 페어트레이드코리아는 공정무역을 통해 구입한 원재료를 활용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불합리한 차별을 받는 개발도상국 여성생산자들의 경제적 자립과 그 가족들의 삶을 지원하기 위해 그들이 만든 원료와 제품들을 올바른 가격에 거래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현재 공정무역 식품, 패션, 리빙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네팔에서 초등학교 지원 등의 생산자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GS홈쇼핑이 이번 도네이션 방송에서 선보이는 '치우리 버터 화장품 세트' 역시 네팔 히말라야 지역의 여성 소농들이 채취한 치우리 버터를 주원료로 만들어진 상품이다. 치우리버터는 네팔의 토종 식물인 치우리 나무 열매에서 채취할 수 있는 식물성 버터로 팔미트산, 리놀렌산, 올레인산 등이 풍부해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니아신 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하여 주름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준다. 세트는 워터, 세럼, 에멀젼, 크림 총 4가지 기초제품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9000원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