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온니컴퍼니, 일곱 번째 큐레이션박스 ‘온니박스’ 선보여

공유
0


온니컴퍼니, 일곱 번째 큐레이션박스 ‘온니박스’ 선보여

center
온니컴퍼니에서 컨셉형 큐레이션 간식박스 ‘온니박스’를 기획해 판매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온니컴퍼니는 매 시즌마다 가장 핫한 콘셉트를 정해 재밌고 신기한 간식아이템들을 한 박스에 모아 온니박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사진=온니컴퍼니


온니컴퍼니에서 컨셉형 큐레이션 간식박스 ‘온니박스’를 기획해 판매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온니컴퍼니는 매 시즌마다 가장 핫한 콘셉트를 정해 재밌고 신기한 간식아이템들을 한 박스에 모아 온니박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온니박스의 이번 콘셉트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랙푸드’로 만든 제품들 총 14종을 하나의 박스 안에 담은 ‘블랙박스’를 기획했다. 또 프로틴 초코볼, 저칼로리 곤약짜장, 미니 더치커피 등의 아이템들도 담아 2030대 여성 고객들의 눈길을 끌도록 했다.

오는 3월 1일까지 럭키드로우 추첨과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온니박스의 언박싱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당첨자를 선정해 무첨가 프리미엄 넛밀크 ‘디어넛츠 마카다미아밀크’와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 아이스크림 2종’의 경품증정 등이 마련되어 있다.

김지영 온니컴퍼니 대표는 “곳곳에 숨어있는 다양한 업체들의 좋은 제품들을 깐깐하게 따져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면서 “분기별로 큐레이션박스를 기획해 2030대 또래의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식단을 구성하는 재미를 선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