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몬, 상품검수팀이 엄선한 '프리미엄쇼핑' 오픈

공유
0


티몬, 상품검수팀이 엄선한 '프리미엄쇼핑' 오픈

1개만 구매해도 무료 배송

center
티몬은 자사 상품검수팀이 엄선한 제품을 선보이는 '프리미엄쇼핑' 기획전을 연다. 사진=티몬
티몬은 취향 맞춤형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프리미엄쇼핑' 기획전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프리미엄쇼핑'은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티몬의 상품검수팀이 선별한 제품들만을 제공하는 상시 기획 매장이다. 가전, 식품, 유아, 레저용품 등 배송이 가능한 모든 제품 카테고리 중 엄선된 제품들로 구성된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의 취향에 맞춰 티몬이 제품·판매 조건을 꼼꼼히 검증한 상품만을 모았다.
프리미엄쇼핑 기획전에서는 1개를 구매해도 모두 무료 배송된다. 해외직구 제품은 배송비 추가 여부에 따라 최종 구매가격 비교가 복잡했지만, 이번 기획전에서는 해외직구 제품도 무료 배송 대상이다. 또, 균일가 정책을 통해 상품별 추가 옵션에 따른 가격 혼동을 없앴다.

현재 티몬 프리미엄쇼핑 추천 제품으로 구찌 로고 반팔티 31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별도의 검색 없이 편리하게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고자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티몬은 압도적인 상품과 혜택으로 더 많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