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로젝트엠(PROJECT M)’,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제작지원

공유
0


‘프로젝트엠(PROJECT M)’,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제작지원

center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서강준 주연의 JTBC 새 월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날찾아’)를 제작지원 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프로젝트엠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엠(PROJECT M)’이 서강준 주연의 JTBC 새 월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를 제작지원 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로젝트엠은 2020년,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서강준을 발탁해 관심을 받고 있다.

봄 시즌 첫 캠페인에서 서강준은 포멀한 셋업 수트부터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모든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드라마에서 서강준은 극중 ‘굿나잇 책방’의 주인인 임은섭 역으로 분해 따뜻하고 배려심 많은 캐릭터를 풀어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로젝트엠은 이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서강준의 드라마속 의상을 적극 지원과 협찬하며 스토리에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극중 서강준이 즐겨 입는 모노톤 계열의 스웨터류와 내추럴한 팬츠 스타일링 등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감성의 스타일과도 잘 부합 되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설명했다.

서강준, 박민영, 문정희, 이재욱, 김환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새 월화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월·화 밤 9시30분에 방송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