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5종 출시

공유
0


토니모리, '더 쇼킹 립 블러' 5종 출시

스테디셀러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지속력 유지

center
토니모리가 '퍼펙트 립스 쇼킹립'을 매트한 제형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토니모리
토니모리는 매트 틴트 '더 쇼킹 립 블러' 5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생생한 컬러와 오랜 시간 남아있는 지속력으로 사랑받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을 매트한 제형으로 제작했다. 기존 쇼킹립의 강력한 지속력은 유지하면서 벨벳 텍스처로 세련된 립 무드를 연출한다. 첫 발림은 촉촉하지만, 마무리는 보송하고 매트하게 변하는 반전 텍스처가 특징이다.
신제품은 사용 후 마르고 나면 입술에 가볍게 밀착해 묻어남 없이 고정돼 온종일 발색이 지속되는 것이 장점이다. 식사 후 등 매번 수정 화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된다. 보습 성분인 마다스크장미꽃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함유됐으며 립 프라이머 성분이 포함돼 주름이나 각질이 부각되지 않고 건조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01 숏컷 △02 러브어페어 △03 썬더볼트 △04 핫테이스트 △05 브레이킹뉴스 5종으로 구성됐다. 올봄 생기를 더해 줄 코랄 컬러부터 정석 레드까지 일주일 내내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트렌디한 컬러를 담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신제품은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인 '퍼펙트 립스 쇼킹립'의 지속력은 유지하면서도 워터젤처럼 촉촉하게 발리며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매트 틴트"라며 "과 건강한 립 메이크업으로 나만의 개성을 뽐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