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홈케어전문 브랜드 ‘앨럿디몰’, 리뉴얼 론칭

공유
0


홈케어전문 브랜드 ‘앨럿디몰’, 리뉴얼 론칭

center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앨럿디(allut.D)’가 온라인 쇼핑몰은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앨럿디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앨럿디(allut.D)’가 온라인 쇼핑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앨럿디는 전문 홈케어 코스메틱 시대를 선언하며 서브 브랜드 ‘엘리스랩’을 주축으로 출시하고 집에서 편안히 케어할 수 있도록 홈케어 전문 앰플인 타임스톰앰플 시리즈와 피부주기를 고려한 '로테이션 케어앰플인 슈퍼리페어 앰플시리즈'와 2주 집중 케어 프로그램인 '프라미스 마스크팩 시리즈'를 중심으로 전문 온라인몰을 재구성해 선보였다.

앨럿디는 서울 강남과 청담동 최고급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원료를 바탕으로 동남아와 중국 상류층을 중심으로 해외 판매에 주력해온 브랜드이다.

올해를 기점으로 국내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는 앨럿디와 엘리스랩은 특허 출원 중인 특수 원료를 바탕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앰플 타입의 제품을 개발했으며 해당 제품을 주력으로 다양한 기초케어와 클렌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center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앨럿디(allut.D)’가 온라인 쇼핑몰은 리뉴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앨럿디


홈에스테틱 브랜드 앨럿디와 엘리스랩은 브랜드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현재 회원가입 때 특별 혜택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 주력제품인 엘리스랩 럭셔리 타임스톱앰플은 7일 관리 패지키가 3만 원대/1개월 관리 패키지가 14만 원대로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고 한다.

앨럿디와 엘리스랩의 국내 총판사인 슈퍼블릿 커뮤니케이션즈 김선명 대표는 “다양한 브랜드를 컨설팅을 해 온 노하우와 자체 개발한 데이터 마케팅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꼭 필요로 하는 맞춤형 제품만을 선보이며 새로운 홈에스테틱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