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이더재킷, 가죽자켓에 묻은 화장품 흔적, 얼룩’…‘플뤼에 가죽클리너’가 효과

공유
0


‘라이더재킷, 가죽자켓에 묻은 화장품 흔적, 얼룩’…‘플뤼에 가죽클리너’가 효과

center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생활 때 제거나 선크림 제거가 수월하고 함유된 컨디셔닝 성분이 가죽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가죽 얼룩 제거와 가죽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는 18일 밝혔다. 사진=플뤼에


흔히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 중에는 가죽제품이 많이 있다. 가죽제품에 오염된 부분이 생겼을 때 제대로 된 제거 방법을 사용하지 않아 오히려 가죽을 망치는 경우가 있다.

가죽 쇼파나 라이더재킷 등 가죽제품에는 화장품 자국 등 오염된 부분이 생길 수 있는데, 이런 화장품 오염 등 얼룩은 가죽클리너로 제거하는 것이 좋다.

잘못된 가죽 얼룩제거 방법으로 바나나껍질이나 오래된 영양크림, 물티슈 등 제품을 사용할 경우 오히려 얼룩이 번지거나 새로운 얼룩이 생길 가능성이 있어 주의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생활 때 제거나 선크림 제거가 수월하고 함유된 컨디셔닝 성분이 가죽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가죽 얼룩 제거와 가죽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는 18일 밝혔다.

플뤼에 관계자는 “가죽재킷, 가죽 쇼파 등 가죽제품에 생긴 때나 얼룩은 가죽 속으로 침투하는 성질이 있어 오염된 부분이 생겼을 때 바로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