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 23일까지 '삼성 브랜드데이'…최대 40% 할인

공유
0


쿠팡, 23일까지 '삼성 브랜드데이'…최대 40% 할인

노트북과 태블릿은 최대 20% 할인

center
쿠팡이 '삼성 브랜드위크'를 열고 관련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사진=쿠팡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갤럭시 Z플립' 등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쿠팡이 삼성전자 제품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

쿠팡은 23일까지 삼성전자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모아 '삼성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노트북·태블릿 △TV △냉장고·세탁기 △공기청정기·청소기 △휴대폰·웨어러블 △모니터·프린터 △저장장치 등 7가지 카테고리로 꾸몄다. 신학기를 겨냥해 2020년 인기 신제품 노트북 '갤럭시북'부터 태블릿PC인 '갤럭시탭'까지 노트북과 태블릿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형가전도 최대 40% 할인한다.
삼성 브랜드데이 기간에는 상품별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삼성, 국민, 농협 3개사 카드사 구매객은 최대 20% 카드사 즉시 할인된다. 삼성, 신한, 국민, 현대, 농협, 비씨 카드사 고객은 100만 원 이상 구매할 때 24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

쿠팡은 지난 14일부터 화제의 신제품 '갤럭시 S20' 사전예약 판매도 진행 중이다.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사전예약은 카드사별로 12% 즉시 할인 혜택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쿠팡캐시 지급 등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됐다. 향상된 배터리 사양과 음질의 신제품 '갤럭시 버즈+'도 로켓배송으로 선보였다.

쿠팡 삼성 브랜드데이 기간 '삼성전자 갤럭시북 이온 노트북'은 170만 원대, '삼성 블루투스 갤럭시 워치(46㎜)'는 30만 원대,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는 11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졸업과 입학, 신학기 등 디지털 기기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에 맞춰 삼성전자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갤럭시 S20의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 중인 만큼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