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건설,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 진행

공유
0


GS건설,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 진행

17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유튜브 통해 고객과 실시간 소통

center
GS건설이 오는 21일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GS건설
GS건설이 건설업계 최초로 유튜브를 통해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GS건설은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공급하는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을 분양소장이 직접 출연하는 특집 기획 영상을 유튜브 채널인 ‘자이 TV’를 통해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자이TV’는 GS건설이 만든 신개념 부동산 방송으로 구독자가 9만 명을 넘어섰다.

이와 관련해 GS건설은 과천제이드자이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당일인 21일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자이TV채널에서는 이달 셋째 주에 지속적인 과천제이드자이 특집 기획영상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우선 17~20일 분양소장이 직접 출연해 청약과 관련된 제반 내용을 설명하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업로드한다. 기존 견본주택 내 상담석이나 평소 전화문의 등을 통해 자주 묻는 질문 등을 재구성해 영상을 기획했다. 이 영상은 일반공급과 신혼부부 특별공급, 생애최초 특별공급, 그 외 특별공급 등 4편으로 나눠 청약자격과 유의점 등을 짚어준다.

과천제이드자이는 경기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S9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49~59㎡, 총 647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 살펴보면, ▲49㎡A 104가구 ▲49㎡B 127가구 ▲59㎡A 224가구 ▲59㎡B 3가구 ▲59㎡C 187가구 ▲59㎡T 2가구 등 이다.

GS건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사이버 견본주택이 속속 선보이고 있는 상황에 고객이 정보를 얻는데 한계가 있을 것으로 보고,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궁금증을 풀어주는 방식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