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피부 고민 묻고 더블로 가!”…집속초음파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 주목

공유
0

“피부 고민 묻고 더블로 가!”…집속초음파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 주목

더블로리프팅 기술 담고 탄력부터 보습 개선까지 더블 효과 선사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6일 기술은 물론 효과까지 ‘더블로’ 제공하는 집속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ULTRALIF3)’를 최근 출시해 인기를 벋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아띠베뷰티이미지 확대보기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6일 기술은 물론 효과까지 ‘더블로’ 제공하는 집속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ULTRALIF3)’를 최근 출시해 인기를 벋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아띠베뷰티
“묻고 더블로 가!” 영화 속 명대사로 유통업계는 ‘더블’ 상품에 열이 올리고 있다. 1+1 이벤트는 물론 더블 할인과 3단계 업그레이드 행사까지 다양한 추가 증정 이벤트들이 쏟아지고 있다.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6일 기술은 물론 효과까지 ‘더블로’ 제공하는 집속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리프3(ULTRALIF3)’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아띠베뷰티는 국내 미용 의료기기 전문 기업 하이로닉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홈 케어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이다. 대표적인 초음파 리프팅 장비인 ‘더블로’의 핵심 기술을 집약해 ‘울트라리프3’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진화된 뷰티 케어 뿐만 아니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효과도 ‘더블로’ 선사한다. 울트라리프3는 피부 아래 2.5㎜까지 초음파를 조사하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바탕으로 즉시 탄력 관리와 즉각적인 보습 개선까지 멀티 케어 가능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다.

임상을 통해 피부 보습 및 탄력 개선, 모공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15분의 짧은 시술만으로도 전문적인 손길을 받은 듯한 관리가 가능해 ‘리프팅 인생템’으로 입소문 난 아띠베뷰티의 대표 제품이라는 것이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묻고 더블로 가’ 열풍과 함께 더블로리프팅이 주목받고 있다. 울트라리프3는 더블로 장비의 기술력을 담아 집에서도 간편하게 탄력부터 보습까지 한 번에 관리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이다”며 “추워진 날씨에 각별한 홈 케어가 필요하다면 피부 고민 묻고 진짜 더블로 가는 ‘울트라리프3’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업체 측은 이달 말까지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열고 할인행사를 벌인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