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호반건설, 협력사 임직원자녀 200명에 장학금 4억원 지원

공유
0

호반건설, 협력사 임직원자녀 200명에 장학금 4억원 지원

송종민 호반건설 총괄사장(왼쪽)이 24일 서울 서초구 우면동 호반건설 사옥에서 열린 협력사 임직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에서 협력사 대표로 장학증서를 받은 조상범 인성개발 대표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호반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송종민 호반건설 총괄사장(왼쪽)이 24일 서울 서초구 우면동 호반건설 사옥에서 열린 협력사 임직원 자녀 장학금 전달식에서 협력사 대표로 장학증서를 받은 조상범 인성개발 대표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호반건설
호반건설은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위해 협력사 임직원 자녀 200명에게 총 4억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24일 서울 서초구 우면동 호반건설 사옥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서 송종민 호반건설 총괄사장은 “지난해 건설업계 최초로 200억 원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해 협력사와 상생협력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모델을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반건설은 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상생협력기금 출연 협약을 맺고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에 200억 원을 출연했다. 이번 장학금은 농어업협력재단을 통해 지급됐다.

호반건설은 사내 상생경영위원회를 운영해 불공정 거래 행위를 사전 예방하고, 협력사의 우수 기술, 원가 절감 방안 제안 제도를 시행해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등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에 앞장 서고 있다.


김하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