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생명, ‘이화-삼성 아카데미’ 31기 수료식

공유
0

삼성생명, ‘이화-삼성 아카데미’ 31기 수료식

19일 오후 이화삼성교육문화관에서 열린 '이화-삼성 아카데미' 31기 수료식에서 박숙영 이화여대 글로벌 미래 평생교육원장(앞줄 왼쪽 여섯번째), 박진호 삼성생명 상무(앞줄 왼쪽 일곱번째)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삼성생명이미지 확대보기
19일 오후 이화삼성교육문화관에서 열린 '이화-삼성 아카데미' 31기 수료식에서 박숙영 이화여대 글로벌 미래 평생교육원장(앞줄 왼쪽 여섯번째), 박진호 삼성생명 상무(앞줄 왼쪽 일곱번째)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은 산학연계 과정인 ‘이화-삼성 아카데미’를 통해 31번째 수료생을 배출했다고 20일 밝혔다.

19일 서울시 서대문구 이화여대에서 삼성생명 컨설턴트 42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화-삼성 아카데미’ 31기 수료식이 열렸다.
1996년 개설된 ‘이화-삼성 아카데미’는 삼성생명에서 보험영업 경력 3년 이하의 우수 컨설턴트 중에서 매 기수 약 40명을 선발해 진행하고 있다. 작년까지 30기수, 약 200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선발된 컨설턴트는 10주간 이화여대 캠퍼스에서 재무·금융·세무부터 인문학 강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듣게된다.

이번에 수료식을 가진 42명 컨설턴트들도 지난 4월부터 ‘국내경제 전망’, ‘건강트렌드’,‘조선시대 왕의 리더십’등에 관한 내용을 이화여대 교수를 포함한 각 분야 대표 전문 강사로부터 학습했다.

강영섭 삼성생명 조직육성팀장 상무는 “컨설턴트들이 금융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산학연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다양한 교육을 통해 컨설턴트들이 보험설계부터 종합자산관리까지 책임지는 인생금융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