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X, 강원·전북 관광 지원 숙박시설 예약사이트 6월 오픈

공유
0

LX, 강원·전북 관광 지원 숙박시설 예약사이트 6월 오픈

강원 5곳, 전북 8곳 숙박시설과 MOU...전북 본사이전 공기관과도 MOU
이전 공공기관 가족 대상...전 국민 대상 확대할 것

center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회가치실현처 한길동 처장(왼쪽)과 세인트존스호텔 이영훈 지배인(오른쪽)이 지난 20일 서울 논현동 LX글로벌센터에서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한 상생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LX
한국국토정보공사(LX)가 산불피해지역인 강원지역과 LX 본사 소재지인 전북지역의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2개 지역의 13개 숙박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예약사이트를 오는 6월1일부터 선보인다.

LX는 이를 위해 전북지역에 이전한 농촌진흥청·국민연금·농업실용화재단·한국식품연구원·한국전기안전공사 등 5개 기관과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한 상생업무협약'을 지난 20일 서울 논현동 LX글로벌센터에서 체결했다.

또 LX는 세인트존스호텔 등 강원지역 5곳, 베스트웨스턴호텔 등 전북지역 8곳 등 13개 숙박업소와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예약사이트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유도하는 동시에 6개 기관 직원 약 1만7000여명과 이들 가족의 휴가 등에 사용하도록 지원할 목적으로 계획됐다.

또한 향후에는 지역 내 각종 체험시설과 놀이시설 입장권 구매도 가능하도록 확대해 모든 국민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LX 최창학 사장은 "수도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관광자원의 다양성이 부족한 이들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ch00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