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건설, '두호 SK뷰 푸르지오' 분양 박차…견본주택 이색 행사 '눈길'

공유
0

SK건설, '두호 SK뷰 푸르지오' 분양 박차…견본주택 이색 행사 '눈길'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1321가구 중 657가구 일반분양
내진설계보다 강화된 '제진설계' 적용
견본주택에서 특별한 이벤트도

'두호 SK뷰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SK건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두호 SK뷰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SK건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SK건설이 '두호 SK뷰 푸르지오'의 강점을 내세워 분양에 박차를 가하면서 견본 주택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SK건설에 따르면 포항시 북구 두호동에서 '두호 SK뷰 푸르지오'가 분양 중이다. 두호 SK뷰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1321가구로 마련됐으며 이 중 657가구를 일반에 분양하고 있다.
두호 SK뷰 푸르지오가 들어서는 두호동은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고 업계는 평가했다. 두호남부초와 포항고가 단지와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마트와 영화관 등 생활편의시설을 방문하기 수월하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여기에 새천년도로, 포항나들목 그리고 각종 터미널 등이 인접해 있어 다양한 교통 여건도 자랑한다.

또 최대한 남향 위주로 배치한 단지와 판상형·타워형의 장점을 살린 설계는 채광과 통풍을 보다 수월하게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알파룸(일부세대), 복도팬트리(일부세대) 등 공간 효율성을 높인 설계 역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대지면적의 약 35%를 조경면적으로 확보해 단지 내 다양한 휴게 및 놀이 공간을 마련했다. 아울러 어린이집, 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함께 무인 택배 시스템, 홈네트워크시스템 등 생활 편리성과 범죄예방을 동시에 해소했다.

특히 제진설계가 주목된다. 제진설계란 지진 에너지를 흡수하는 특수장치 '댐퍼'를 부착해 골조의 내진 성능을 향상시키는 설계법이다. 아파트 주요 골조인 벽체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어 리히터 규모 6.5의 강진(진도 7)에도 버틸 수 있다고 알려졌다.

여기에 다양한 금융 혜택도 주어진다. 두호 SK뷰 푸르지오는 계약금 1차 500만 원을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잔금(30%) 중 20%를 입주 2년 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을 만들어 수요자들은 자금 부담을 덜 수 있게 됐다.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내방객들을 위한 이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로 직접 구운 베이커리와 커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견본주택 방문객들은 조식 서비스를 누린 후 유니트를 둘러볼 수 있어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부쩍 쌀쌀해진 아침에도 모델하우스를 방문해주시는 내방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바로 구운 베이커리와 음료가 제공되는 만큼 아침을 든든하게 시작하시고 견본주택을 둘러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