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투자정보플러스' 알림서비스 이벤트…"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공유
0

NH투자증권, '투자정보플러스' 알림서비스 이벤트…"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증정"

center
사진=NH투자증권
[글로벌이코노믹 손현지 기자]
NH투자증권이 내달 14일까지 ‘투자정보플러스 알림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5주간 매주 선착순으로 알림서비스를 등록하시는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추가로 게시판을 통해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3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투자정보플러스’는 개인투자자들의 투자 아이디어 발굴과 투자 지식에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NH투자증권의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타 증권사의 프리미엄 서비스와는 달리 별도의 가입 기준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양질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투자정보플러스’ 서비스 중 ‘골라보는 투자포스트’는 어려운 리서치 정보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포스트와 카드뉴스 형태로 제공한다. 특히 ‘골라보는 투자방송’은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증권정보를 영상과 음성을 통해 보고 들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이용한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장은 “증권사의 투자정보는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이해하기 어렵다는 선입견이 많았지만 투자정보플러스를 통해 누구나 쉽게 투자정보를 볼 수 있게됐다”며, “개인투자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NH투자증권의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브방송도 자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현지 기자 hyunji@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