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전국 아동센터 지원에 6억5000만원 지원

공유
0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전국 아동센터 지원에 6억5000만원 지원

SBS 박정훈 대표이사(왼쪽),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김덕수 이사장, 굿네이버스 양진옥 회장이 ‘지역아동센터 지원 위해 6억5천 규모의 업무협약 ’을 13일 체결했다.이미지 확대보기
SBS 박정훈 대표이사(왼쪽),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김덕수 이사장, 굿네이버스 양진옥 회장이 ‘지역아동센터 지원 위해 6억5천 규모의 업무협약 ’을 13일 체결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진환 기자]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13일 굿네이버스, SBS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통합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세 단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약 40여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지역아동센터와 아동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지역아동센터 지원 및 기획 프로젝트 사업 등을 위한 사업비 6억5000만원을 지원하며, SBS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방송을 통해 위기가정아동들의 어려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는 참여 지역아동센터 모집 및 프로그램 지원, 사업 모니터링 등 사업 운영을 담당한다.

김덕수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우리 사회의 주역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여 내일을 꿈꿀 수 있게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재단과 카드업권은 아동과 청소년들이 내일을 위한 꿈을 꿀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환 기자 gbat@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