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 수수께끼 선물 전설급 스킨 뽑을 확률 높이려면?… MSI경기 주목

공유
0

‘롤’, 수수께끼 선물 전설급 스킨 뽑을 확률 높이려면?… MSI경기 주목

center
롤 '수수께끼 선물하기'로 '겨울 동화 오리아나' 스킨이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사진=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자료 수정
[글로벌이코노믹 김용현 기자] ‘수수께끼 선물하기’로 한정판 스킨이나 비교적 가격이 높은 스킨을 뽑는 것도 롤의 또 하나의 재미다. 물론 말 그대로 수수께끼이므로 평소에 잘 쓰지 않는 챔피언 스킨이 뽑힐 수도 있다.

그렇다면 많은 롤 챔피언 중에 수수께끼 선물하기로 전설급이나 챔피언십 쓰레쉬 같은 희귀 스킨을 뽑을 확률을 높일 수는 없을까? 여기에 관심 있는 롤 유저들은 5월 열리는 롤 세계대회인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MSI)’를 주목해야 한다.

라이엇게임즈는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세일 페이지를 통해 수수께끼 선물하기에 별도 공지 후 보너스를 적용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에 따르면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 경기에서 어떤 선수가 ‘펜타 킬’ 또는 ‘바론 스틸’을 기록할 경우 별도 공지 후에 수수께끼 선물에 보너스가 적용된다.

공지 이후에는 Fnatic, TPA, SKT의 롤드컵 우승 기념 스킨과 챔피언십 쓰레쉬, 챔피언십 쉬바나, 전설급 스킨들이 뽑힐 확률이 두 배로 증가한다.

MSI 경기는 5월 7일(현지시각)부터 10일까지 열릴 예정으로 이 기간 경기 내용을 잘 살피면 수수께끼 선물하기를 통해 전설급 스킨을 획득할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단 이 보너스는 별도 공지 이전에는 적용되지 않고 5월 16일 오후 5시까지 적용된다.

한편 MSI 기념 상품으로 MSI에 출전하는 여섯 지역의 리그 아이콘이 250RP, 2015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 아이콘이 1IP에 판매된다.

기념 이벤트로는 5월 6일 오전 11시부터 12일 오후 5시까지 MSI밴픽 세트 50% 할인, 룬페이지 1+1 이벤트, 부스트 반값 세일, 소환사 이름 변경 50% 세일 등이 진행된다.
김용현 기자 dotor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