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 “바드가 별로라고?” 초특급 활약 모은 ‘입롤의 신 바드무비’ 공개

공유
0

롤, “바드가 별로라고?” 초특급 활약 모은 ‘입롤의 신 바드무비’ 공개

center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챔피언 바드 이미지/사진=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김용현 기자] 입롤의 신 바드편이 리그오브레전드(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20일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홈페이지에는 ‘나도 입롤의 신이다’ 공모에서 선정된 영상이 올라왔다.

‘입롤의 신 바드무비’라는 제목의 영상은 롤 챔피언 중 바드의 기술을 활용한 멋진 플레이들을 옴니버스식으로 보여준다.

‘퇴로 차단! 미드 로밍’에서는 중단 1차타워로 로밍(지원) 간 바드가 신비한 차원문으로 적의 뒤쪽에서 포위망을 형성해 상대 빅토르를 잡아냈다. 같은 편 바드와 제드는 상대가 볼 수 없도록 벽을 타고 뒤로 진입해 멋진 장면을 만들어냈다.

이후 빅토르를 제거한 바드는 차원문을 한번 더 타다 중간에 애쉬 궁을 맞아 스턴이 걸린 채로 이동하는 재미난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강제 2:1 바텀 라인전’에서는 바드와 드레이븐 듀오가 베인·바드 듀오와 싸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여기서 드레이븐 편 바드는 상대 바드를 운명의 소용돌이에 가둬놓고 베인을 집중 공격해 잡아내는 멋진 플레이를 보여줬다. 특히 바드와 베인 사이의 거리가 가까운데도 불구하고 정확하게 상대 바드만 소용돌이에 가두는 스킬 활용이 감탄을 자아냈다.

‘엄마가 바드는 따라가지 말랬어’에서는 쫓기던 바드가 차원문으로 도망간 뒤 뒤쫓아 차원문을 탄 니달리를 역으로 아군과 협공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외에도 영상에는 아군 포탑 근처에서 자신에게만 궁을 맞춰 시간을 벌거나 쫓아오는 상대에게만 맞춰 아군을 구하는 등 바드를 이용한 멋진 플레이가 들어있다.

흥미로운 바드 스킬 활용 영상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볼 수 있다.
김용현 기자 dotor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