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바일게임 ‘골든글러브2’하고 진짜 이대호 보러 가자

공유
0

모바일게임 ‘골든글러브2’하고 진짜 이대호 보러 가자

center
모바일게임 '골든글러브2'를 즐기면 이대호 경기를 보러 직접 일본에 가는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사진은 '골든글러브2' 홍보모델 이대호/사진=NHN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용현 기자] 야구게임 ‘골든글러브2’를 하면 진짜 이대호를 보러 갈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2015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펀웨이즈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 ‘골든글러브2’의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골든글러브2’의 홍보 모델 이대호의 경기를 일본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1박2일 여행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12일까지 ‘골든글러브2’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뽑힌 9명은 가족 혹은 친구 1명을 동반해 5월 중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소프트뱅크 이대호 선수의 출전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골든글러브2’ 대회모드에 참여하면 영화 ‘더 건맨’ 예매권을 받을 수 있다. 대회모드에 참여한 후 인증샷을 ‘더 건맨 대회 모드’ 게시판에 등록해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 프로야구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와 제휴해 티켓링크 무료 스포츠 예매권 100매와 예매할인권 10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한편 ‘골든글러브2’는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특정 선수들을 모으면 능력치가 상승하는 덱 시스템, 매월 이달의 선수를 선정해 선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이벤트 선수 시스템, 시즌 모드에 대한 리그 레벨별 보상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컨텐츠가 추가됐다. 게임 UI도 편리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개선됐다.

‘골든글러브2’는 국내 최초 모바일 실시간 대전 야구게임으로 실시간 대전 뿐 아니라 빠른 승부가 가능한 시즌 모드, 홈런더비와 도전 모드 등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골든글러브2’는 구글플레이나 T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현 기자 dotor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