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형 개발호재 수혜 받는 수익형 부동산 김포 르 에디션 분양

공유
2

대형 개발호재 수혜 받는 수익형 부동산 김포 르 에디션 분양



김포 르 에디션 투시도
김포 르 에디션 투시도

김포 부동산 시장이 꿈틀되고 있다.

특히 김포한강신도시는 최근 ‘김포한강2 콤팩트시티’개발과 지하철 5호선 연장계획의 수혜지역으로 생활권의 확대와 인구증가, 광역 교통체계 개편으로 개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김포 한강신도시는 서울 중심권으로 획기적으로 접근성이 좋아질 GTX-D노선 개발과 함께 데이터센터와 메타버스 창업지원센터 등 첨단복합시설이 유치될 예정으로 IT산업의 중심축으로 부상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현재 기업들의 유치와 일대 아파트 공급 확대로 향후 평일 및 주말 상권이 활성화되는 주 7일 상권 형성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돼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이 중 김포 한강신도시 내에서 최대 지식산업센터(11만 2,040.23㎡)인 김포 한강 듀클래스를 독점하고 있는 김포 르 에디션은 직접적인 수혜 상가로 볼 수 있다.

지하1층~지상2층 총 84실로 구성된 300M 스트리트형 독점 상가인 김포 르 에디션은 798실 지식산업센터 내 상주 근로자 2000~3000명의 자체 수요를 독점하고 인근 4,000여 세대 아파트와 주변 김포 골드밸리 약 955개 기업체, 학운2,3,4산단, 양촌산단 상주 근로자 약 7만여명의 배후수요를 품고 있다.

김포 르 에디션은 가마지천이 보이는 테라스형 ‘물세권’ 상가로 평일에는 직장인 수요와 주말에는 여가생활을 즐기는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빵샘, 머지커피 등 F&B 업체와 선임대 계약 체결을 완료해 공실에 따른 위험부담이 줄였으며 키 테넌트의 입점도 속속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김포 르 에디션 관계자는 ‘김포 한강신도시 대형 개발호재의 직접적인 수혜를 받는 김포 르 에디션은 물세권 상가로 김포 한강 듀클래스의 독점수요와 함께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어 향후 주변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