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계 최대 호텔그룹과 국내 최고 관광지가 만났다…'윈덤 강원 고성'

공유
1

세계 최대 호텔그룹과 국내 최고 관광지가 만났다…'윈덤 강원 고성'



청정 자연을 앞세워 국내 제1의 관광도시로서 성장하고 있는 강원도 고성에 세계 최대 호텔그룹인 윈덤에서 국내 1호 직영점 ‘윈덤 강원 고성’ 생활숙박시설이 탄생할 예정에 따라 화제다.

잇따른 관광지 개발로 국내를 넘어 세계 최고의 관광지로 거듭날 고성과 세계 최고의 호텔그룹이 짓는 ‘윈덤 강원 고성’ 생활숙박시설은 앞으로 국내 최고의 숙박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이란 기대가 커지고 있다.

강원도 고성군은 코로나 위기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1156만명의 관광객을 유치했다. 2020년에도 1101만명의 관광객들이 고성군을 찾았다. 바로 바다와 산 등 풍부한 자연환경으로 청정 지역이라는 타이틀 덕분이었다. 특히 고성군은 다양한 관광지 개발이 순항 중에 있어 앞으로 강원도를 찾는 관광객들은 늘어날 전망이다.

‘윈덤 강원 고성’은 최고와 최고가 만난만큼 입지와 상품도 뛰어나다. 걸어서 2분 거리에 봉포해수욕장이 위치해 있어 오션뷰 생활숙박시설이다. 단지와 가까이에 천진해수욕장과 천진호, 봉포호를 비롯한 여러 곳의 호수, 그리고 파인리즈CC, 설악산 국립공원 등 다양한 관광지가 위치해 있다.

5성급에걸맞는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인다. 특히 최고 28층 루프탑 인티니티풀에서 동해바다를 한 눈에 담으면서 젊음과 낭만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공간인 윈덤 프라이빗 풀과 여행 중에도 건강한 삶을 챙겨줄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다양한 미팅과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세미나 룸 등 여행 중 5성급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윈덤 데스티네이션’은 전 세계 400만 명 이상의 회원과 오너가족을 보유 중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베케이션 오너십 및 익스체인지, 북미 최대 휴양지 숙박시설 랜탈 전문관리기업인 ‘윈덤 데스티네이션’의 유료회원들에게는 전 세계 220개의 휴양지 클럽리조트, 110개 국가 및 지역의 4,300개의 리조트 그리고 북미지역에 무려 10,000개의 휴양지 숙박시설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윈덤 강원 고성’은 계약자를 대상으로 바로 이 ‘윈덤 데스티네이션’ 무상회원가입(일부제외)이라는 통 큰 선물을 준비했다. 회원특전은 2040년 반납 이전까지 보장되며, 반납시 회원가입비는 계약자가 돌려받게 된다.

글로벌 호텔체인인 만큼 로열티 프로그램 또한 뛰어나다. USA투데이(USA TODAY) 독자가 뽑은 최고의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바 있는 윈덤리워즈(Wyndham Rewards)는 전 세계 3만개 이상의 호텔, 클럽 리조트, 숙박 대여시설에서 사용 가능하다.

계약자 선물인 윈덤 데스티네이션에 해마다 지급받는 포인트를 윈덤리워즈 포인트로 전환사용이 가능해 누릴 수 있는 혜택은 더욱 커지게 된다고 한다.

현재 국내에 운영 중인 윈덤호텔은 라마다, 라마다앙코르, 하워드존슨, 데이즈 4개 브랜드 약 40여개 호텔이 운영 중이며, 서울, 부산, 제주, 여수, 속초 등 대도시 및 주요 유명관광지에 위치해 있어 관광객들의 높은 선택을 받고 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