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나이지리아서 '2022 가장 신뢰받는 가전 브랜드'상 수상

공유
0

LG전자, 나이지리아서 '2022 가장 신뢰받는 가전 브랜드'상 수상

LG전자가 나이지리아서 '2022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사진=MTB 어워드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나이지리아서 '2022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사진=MTB 어워드
LG전자가 최근 나이지리아에서 브랜드헬스(BrandHealth)가 주관한 MTB(Most Trusted Brand)어워드에서 ‘2022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수상 브랜드 선정은 선별된 6개 지역 12개 주 1만3000명 이상의 표본 소비자들에 의한 투표로 선정됐으며 에만 우도와이마(Eman Udowoima) MTB 어워드 관계자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상은 나이지리아 소비자들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과 조직에 책임을 요구하도록 하기 위한 목적"이라며 "소비자가 제품 카테고리에 걸쳐 자신의 브랜드, 선호하는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고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한 브랜드에 보상을 주는 인센티브의 형태"라고 상의 취지를 설명했다.
수상과 관련해 LG전자 관계자는 "브랜드 상의 수상은 나이지리아 소비자들의 LG에 대한 신뢰를 보여준다"며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LG전자가 나이지리아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며 인스타뷰 냉장고를 꼽았다.

LG전자의 인스타뷰 냉장고는 독특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나이지리아 시장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용자가 두 번 노크하면 바로 투명 화면으로 바뀌는 유리 패널 도어, 정수기에 통합된 UV 나노기술, 첨단 인공지능 기능 등을 탑재했다.

브라이언 강 LG전자 서아프리카사업부 가전총괄은 "LG 인스타뷰 냉장고 최신 시리즈는 사용자 니즈에 대한 답일 뿐만 아니라 오너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강화한 색다른 스타일을 제시한다"고 강조했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ngy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