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MW, '뉴 X7' 사전예약 실시…연말 공식 출시

공유
0

BMW, '뉴 X7' 사전예약 실시…연말 공식 출시

가격 1억3000만원~1억7500만원 사이 예상

뉴 X7. 사진=BMW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뉴 X7. 사진=BMW코리아
BMW코리아는 오는 25일 오후 3시부터 BMW 샵 온라인을 통해 플래그십 SAV 모델 '뉴 X7'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뉴 X7은 따라올 수 없는 고급스러움과 최상의 동력 성능, 드넓은 공간감과 다재다능함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BMW의 플래그십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 모델이다.

부분변경을 거치며 한층 진화한 뉴 X7은 독보적인 존재감과 진보적인 스타일을 겸비한 외부 디자인, 디지털 경험이 강화된 실내, 그리고 진보된 운전자 보조 시스템 및 고급 편의사양이 다양하게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전면은 존재감을 한층 부각시키는 분리형 헤드램프와 아이코닉 글로우가 적용된 BMW 키드니 그릴을 통해 선명한 인상과 풍성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후면은 극도로 얇게 디자인된 3차원 리어램프와 글래스 커버로 덮인 크롬 바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감각을 증폭시킨다.

실내는 첨단 분위기로 거듭났다.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4.9인치 컨트롤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슬림한 중앙 송풍구 및 앰비언트 라이트 바(ambient light bar)와 조화를 이뤄 현대적인 감각을 발산한다. 여기에 BMW iDrive 8이 기본 탑재되는 만큼 BMW의 최신 커넥티비티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파워트레인은 380마력을 발휘하는 가솔린 모델 뉴 X7 xDrive40i와 352마력을 내는 디젤 모델인 뉴 X7 xDrive40d, 그리고 최고 530마력을 발휘하는 고성능 M 퍼포먼스 모델 뉴 X7 M60i xDrive 세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모든 모델에는 12마력의 추가 출력을 발휘하는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기본 적용되며, 인테그랄 액티브 스티어링, 이그제큐티브 드라이브 프로도 모든 모델에 기본 탑재되어 안락하면서도 스포티한 주행감을 선사한다.

뉴 X7의 예상 가격은 1억3000만원~1억7500만원 사이이며, 오는 연말 국내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김정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h132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