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MW코리아,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 출시…18대 한정

공유
0

BMW코리아,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 출시…18대 한정

M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 탑재
가격은 개소세 3.5% 기준 6250만원 책정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 사진=BMW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 사진=BMW코리아


BMW코리아는 오는 16일 8월 온라인 한정 모델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를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9일 밝혔다

M135i xDrive 프리즘은 BMW M의 고성능 컴팩트 해치백 모델 M135i xDrive에 개성 넘치는 BMW 인디비주얼 컬러를 적용한 한정 에디션이다. 지난 4월에는 시그널 그린, 6월에는 스피드 옐로우 컬러로 선보인 바 있으며, 이달에는 이탈리아의 이몰라 서킷에서 영감을 받은 이몰라 레드 컬러가 새롭게 적용된다.
8월 온라인 한정 모델에는 차체의 강렬한 색상과 사이드 미러 캡, 키드니 그릴, 테일파이프, 리어 스포일러에 적용되어 스포티한 매력이 극대화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19인치 M 더블 스포크 투톤 휠이 장착돼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다. 실내 역시 블랙 컬러가 적용돼 탑승객에게 역동적인 감성을 제공한다.

파워트레인은 최고출력 306마력, 최대토크 45.9kg·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다.

또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즉각적으로 휠 슬립을 제어해 언더스티어 현상을 최소화해주는 액추에이터 휠 슬립 제한 장치(ARB)가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며 M 스포츠 서스펜션, M 스포츠 스티어링 시스템이 적용돼 한층 더 정교하면서도 안정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하다.이외에도 스톱 앤 고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손동작만으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어하는 BMW 제스처 컨트롤 등이 탑재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을 지원한다.

M135i xDrive 프리즘 이몰라 레드는 BMW 샵 온라인을 통해 단 18대만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기준 6250만원이다.

한편, BMW코리아는 연말까지 다양한 색상의 M135i xDrive 프리즘 모델들을 추가로 선보이며 높은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지닌 모델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정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h132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