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피부에 대한 자신감 '스킨스터디' 플랙씨드 썬크림 출시

공유
0

내 피부에 대한 자신감 '스킨스터디' 플랙씨드 썬크림 출시

항공사 승무원에게 호평받은 화장품, 피부 자외선 차단 크림

스킨스터디 플랙씨드 자외선차단 미백 썬블럭. 사진=스킨스터디이미지 확대보기
스킨스터디 플랙씨드 자외선차단 미백 썬블럭. 사진=스킨스터디
여름철 무더위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지킬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

무더위 높은 불쾌 지수와 함께 태양의 자외선 지수가 높아 피부 노출이 심할 경우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민감한 피부는 쉽게 자극 받아 화상까지 입을 수 있다.

이 때문에 여름 피부를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외선을 차단 할 수 있는 썬 크림을 바르는 것이다.

자외선 지수가 높은 여름을 앞두고 잦은 외부 활동 많은 이들에게 천연 과일 껍질 성분과 아마씨유 그리고 아연 올사이드징크올사이드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화장품이 출시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에 비타민 공급하는 아마씨유 첨가로 피부보호, 자외선 이중 차단피부보호 ,자외선2중차단 그리고 자연광 톤 UP 기능이 있는 ‘스킨스터디플랙씨드’ 썬크림이 있다.

스킨 스터디의 제품은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환경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제품 한 가지를 출시 개발할 때에도 소비자에 눈높이 맞추어 깐깐하게 연구 테스트를 하고 있다.

선윤희 대표(스킨 스터디)는 “아름다움을 만드는 기업은 아름답게 더불어 성장하여야 한다”라며한다” 며“신념을 바탕으로 사회적 기업으로 책임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스킨스터디' 기업은 2021년 설립된 기업으로 제품 출시와 동시에 사회 소외계층 함께 나눔 행사도 펼치고 있다.


이덕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uck@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