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린씨앤아이, '하코스 벨즈' 컴퓨터 케이스 예약 판매 개시

공유
0

서린씨앤아이, '하코스 벨즈' 컴퓨터 케이스 예약 판매 개시

친한 성향으로 유명한 구독자 60만 호주 버추얼 유튜버

아이바이파워 컴퓨터 케이스 '하코스 벨즈 에디션 Y60' 안내 이미지. 사진=서린씨앤아이이미지 확대보기
아이바이파워 컴퓨터 케이스 '하코스 벨즈 에디션 Y60' 안내 이미지. 사진=서린씨앤아이
컴퓨터 주변기기 유통사 서린씨앤아이(C&I)가 유명 버추얼 유튜버 '하코스 벨즈'를 테마로 한 한정판 컴퓨터 케이스를 10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서린씨앤아이가 이날 공개한 '하코스 벨즈 에디션 Y60'은 미국 게임용 주변기기 업체 아이바이파워(iBUYPOWER)의 제품 '하이트(HYTE) Y60'을 베이스로 한 제품이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벨즈를 테마로 한 마우스 패드가 함께 증정된다.

하코스 벨즈는 일본 버추얼 유튜버 전문 기업 홀로라이브에서 지난해 8월 데뷔한 영어권 버추얼 유튜버다. 호주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10일 기준 60만명이 구독 중이다.

벨즈는 국내 팬들에게 대표적인 '친한파' 버추얼 유튜버로 알려져 있다. 데뷔 직후부터 여러차례 한국어 회화 공부 방송을 진행했으며 K팝·드라마·음식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표해왔다. 그녀는 이달 말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팝 컬처 컨벤션(서울팝콘)'에 게스트로 참가할 예정이다.

서린C&I는 한국에서 지난 2004년 설립된 컴퓨터·주변기기 유통 전문 기업이다. 올 1월 아이바이파워와 신규 브랜드 '하이트' 제품들의 국내 유통권을 갖는 계약을 체결했다. 아이바이파워는 1999년부터 게임용 주변기기를 제조해온 장수 업체다.

'하코스 벨즈 에디션 Y60' 케이스는 서린C&I의 온라인 쇼핑몰 서린익스프레스서 이날부터 9월 1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예약 판매가 종료된 시점부터 생산을 개시, 약 5주 안에 배송이 마무리될 전망이다. 예약 판매 제품 특성상, 한정 판매 기간이 종료된 후 구매 취소나 환불은 불가능하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