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돌과 아이돌의 만남…카겜 뱅드림, 좀비랜드사가와 '콜라보'

공유
0

아이돌과 아이돌의 만남…카겜 뱅드림, 좀비랜드사가와 '콜라보'

'뱅드림! 걸즈밴드파티!'와 '좀비랜드사가 리벤지' 콜라보레이션 안내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뱅드림! 걸즈밴드파티!'와 '좀비랜드사가 리벤지' 콜라보레이션 안내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이하 뱅드림)'와 일본 만화 '좀비랜드사가 리벤지'가 콜라보레이션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16일부터 26일까지 총 11일간 진행되며 신규 음원 '결실 없는 꽃 네크로맨시', '대하여 함께 울어다오'와 뱅드림 속 걸그룹 '파스파레'의 멤버 '와카미야 이브', '야마토 마야'의 좀비 버전 캐릭터, 콜라보 한정 라이브 스킨 등이 추가된다.

'좀비랜드사가'는 일본 사가현이 지역 홍보를 위해 사이게임즈·마파·에이벡스 그룹 등과 합작한 미디어 프로젝트로, 자의식을 가진 여자 좀비들이 아이돌 걸그룹으로 재탄생하는 내용을 그렸다.

해당 미디어 시리즈는 TV 애니메이션으로 지난 2018년 1기, 2021년 2기 '좀비랜드사가 리벤지'가 방영됐으며 극장 만화 영화, 뮤지컬, 라디오 방송 등으로도 이식됐다.

'뱅드림'은 사이게임즈 모회사인 사이버에이전트의 자회사 크래프트에그가 개발해 지난 2017년 3월 출시된 리듬 게임이다. 국내에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를 맡아 이듬해 2월 출시됐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