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중심부에 갤럭시 몰입형 체험공간 오픈

공유
0

삼성전자,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 중심부에 갤럭시 몰입형 체험공간 오픈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서 갤럭시 몰입형 체험공간을 오픈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서 갤럭시 몰입형 체험공간을 오픈했다.
삼성전자가 8월 10일 갤럭시Z 시리즈를 전세계에 공개한 가운데, 최신 갤럭시 Z 폴더블 기기들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삼성전자가 런던의 피카딜리 서커스 중심부에 갤럭시 최신형 기기들을 체험할수 있고 느낄수 있는 몰입형 체험 공간(Galaxy Unpacked Experience)을 런던에 오픈했다.

8월 11일부터 31일까지 일반인에게 개방된 이 공간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10개 이상의 몰입형 체험존을 갖추고 최신형 갤럭시 기기들을 전시하고 있다. 고객들은 최신형 기기들을 사용해 보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삼성마케팅 관계자는 "고객 경험은 삼성에서 매우 중요하다"며, "저희는 런던 중심부에서 저희만의 체험공간을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올 여름 삼성 언팩 체험의 본고장으로 뉴욕 외에 영국이 선정된 것이 자랑스럽다"며 "고객들이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의 세계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 공간을 통해 전 세계의 갤럭시 애호가들을 하나로 묶어 삼성의 최신 혁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IDC에 따르면 작년 7월부터 올해 7월까지 영국내 스마트폰 판매량 중에서 1위는 애플로 50.12%를 차지했고 삼성전자는 30.04%로 2위, 화웨이가 4.47%로 3위를 차지한 것으로 드러났다.


장용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reak62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