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이디지에이, 미국 사이프러스 매거진사와 판권계약...골프아이엔씨 한국판 출간

공유
0

제이디지에이, 미국 사이프러스 매거진사와 판권계약...골프아이엔씨 한국판 출간

미국의 세계적인 골프산업전문지 골프아이엔씨(Golf Inc.) 한국판이 새롭게 출발한다.

코스설계 및 시공전문기업 제이디지에이(JDGA·대표이사 하종두·사진)는 최근 미국 사이프러스 매거진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골프아이엔씨와 한국판을 발행한다. 골프아이엔씨 코리아는 "기존 발행되던 골프아이엔씨에서 약 20페이지가 증편됐다"며 "종이 및 판형도 새롭게 변경해 K골프산업시장을 선도할 것"이리고 전했다.
골프아이엔씨는 골프장 경영, 운영부터 마케팅, 개발, 리노베이션, 코스관리까지 골프장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지식 채널로 골프장업계 전문가들의 필독서로 알려져 있다. 골프아이엔씨는 골프다이제스트, 골프매거진과 함께 미국 3대 유력 골프 미디어로 손꼽히는 매체다. 1998년부터 골프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명단을 선정해 발표해 왔다.

골프아이엔씨 한국판 제13호에는 2021년 아시아 영향력 인물에 첫 선정된 대보그룹 최등규 회장이 이끄는 서원밸리 그린콘서트를 비롯해 오너를 위한 코스관리 개론, 새로운 골프 미래를 이끄는 연습장 시장 분석, 전세계적으로 바빠진 골프장 건설업계 현황, 미국 골프장 매각현황 분석 등이 수록돼 있다.

골프장 관련 산업과 미래를 이끌어 나갈 골프장 산업 전문지 골프아이엔씨 한국판은 골프업계 영향력 인물 선정은 물론 다양한 어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각 분야 전문가들의 객관적인 시각으로 국내외 골프장의 현재와 미래를 분석하며 운영 및 코스관리에 관한 구체적인 사례들을 생생하게 다루는 것이 골프아이엔씨 코리아의 특징이다. 유익한 정보와 최신 트렌드로 골프장 산업 경쟁력을 제고하는 최고의 골프장 경영 전문지로서, 골프아이엔씨 코리아는 골프장 임직원들을 비롯한 골프장 산업 종사자들에게 필수 교육 지침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코스리노베이션의 선두주자인 제이디지에이는 과학기술인공제회 부설 대덕복지센터내의 사이언스대닥골프장의 홀 리노베이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이언스대덕 7번홀. 이미지 확대보기
사이언스대덕 7번홀.


안성찬 글로벌이코노믹 대기자 golfahn5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