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BS골프, 더 리얼라운드...강다나, 이한솔, 이선재 출연...경주마우나오션CC 27일방송

공유
0

SBS골프, 더 리얼라운드...강다나, 이한솔, 이선재 출연...경주마우나오션CC 27일방송

이미지 확대보기
SBS골프는 ‘더 리얼라운드 : 골프에 반하다' 경주 마우나오션CC 편을 오는 27일 방송한다.

마우나오션CC는 동해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파노라마 오션뷰가 일품이다. 기존 코스 외에도 신규 개장하는 블루 코스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미녀 레슨프로이자 만능 골프테이너로 활약중인 프로골퍼 강다나∙이한솔∙이선재가 출연한다. 강다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프로 골퍼 출신으로 레슨 및 다수의 골프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렸고 ‘골프에 반하다’ 원조 멤버로서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경주편을 통해 ‘골프에 반하다’에 이름을 올리게 된 이한솔은 KLPGA투어 프로골퍼 출신으로 172cm의 큰 키를 활용한 시원시원한 스윙이 매력적인 골퍼다.

이선재는 일본에서 유년시절을 보내며 주니어 골프 선수로 활약한 경험이 있으며, 현재는 레슨 프로로 전향해 SNS을 통해 골프 팬들과 활발히 소통을 하고 있다.

이번 출연진들을 후원하는 모던클래식 캐주얼 골프웨어 빈폴골프가 경주 마우나오션편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새롭게 변경된 뉴심볼과 함께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빈폴골프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필드 위에서 만나볼 예정이다.

SBS골프는 오는 27일, 6월 10일 오후 10시에 총 2회차로 방영된다.


안성찬 글로벌이코노믹 대기자 golfahn5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