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담비, 이지스엔터와 사업 제휴···'대출과 부동산 콘텐츠 결합'

공유
0

담비, 이지스엔터와 사업 제휴···'대출과 부동산 콘텐츠 결합'

지난 6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전략적 사업 제휴 협약식에서 담비 운영사 베스트핀의 주은영 대표(왼쪽)와 이지스엔터프라이즈 이원재 부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담비]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6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전략적 사업 제휴 협약식에서 담비 운영사 베스트핀의 주은영 대표(왼쪽)와 이지스엔터프라이즈 이원재 부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담비]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가 아파트아이를 운영하는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 금융 및 부동산 관련 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사업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전국 3만개 단지의 공동주택·집합건물 ERP 솔루션 기업 '이지스엔터프라이즈'는 아파트 관련 데이터 업계 1위로, 관리비 조회·결제·할인, 입주민 커뮤니티, 신용점수 올리기 등 아파트 생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 아이'를 운영 중에 있다.
이번 제휴로 담비와 아파트아이 앱을 통해 자신이 거주 중인 아파트에 대한 대출 진단부터 합리적인 담보대출 비교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자신이 대출받고자 하는 아파트 관련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담비는 다양한 프롭테크 서비스와 지속적인 협업을 예고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지스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파트아이에서 입주민을 위해 제공하는 분야가 한층 확장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협업할 것"이라고 전했다.

베스트핀 주은영 대표는 "담비는 합리적인 대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금융소비자들의 내 집 마련을 위해 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제공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