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DGB금융그룹, 화합의 場 '온라인올림픽' 개최

공유
0

DGB금융그룹, 화합의 場 '온라인올림픽' 개최

창립 11주년 기념, 코로나 블루 극복···활기찬 조직 분위기 조성

DGB금융그룹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DGB 온라인올림픽 대회'를 개최한다. [사진=DGB금융지주]이미지 확대보기
DGB금융그룹은 창립기념일을 맞아 'DGB 온라인올림픽 대회'를 개최한다. [사진=DGB금융지주]
DGB금융그룹이 5월17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임직원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DGB금융그룹은 창립 11주년 'DGB 온라인올림픽 대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창립기념일을 맞아 전 계열사 임직원이 '2022 Let’s Play! Be Happy! ONE DGB' 컨셉으로 참여할 예정이며, 임직원들의 사기를 증진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활기찬 조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올림픽은 ▲스크린골프 ▲스타그래프트 ▲카트라이더 ▲배틀그라운드 등 4가지로 진행된다. 스크린골프는 장소 특성상 예선/본선/결승을 사전에 운영했으며, 나머지 온라인게임은 예선을 거쳐 5월17일에 대면·비대면으로 결승 경기가 치러진다.

이외에도 창립기념일 당일에는 전 직원이 참여하는 ‘DGB 온라인 퀴즈대회’와 DGB대구은행 제2본점 대강당 앞 로비에서 ‘Fun N Joy ZONE’을 운영한다. 두더지게임, 다트, 인형 뽑기 등 다양한 게임기를 설치해 직원들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DGB금융그룹은 온라인올핌픽 대회의 다양한 게임 참여를 통해 직원들의 그룹 소속감을 고취하고, 계열사 직원 간 선의의 경쟁과 소통으로 'ONE DGB' 기업문화를 더욱 단단히 함으로써 그룹 시너지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