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군인공제회, 내달 10일까지 건설투자부문이사 공모

공유
0

군인공제회, 내달 10일까지 건설투자부문이사 공모

지원 서류는 우편 제출이나 군인공제회 인사팀에 직접 제출 · 세부사항은 군인공제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군인공제회가 건설투자부문이사(CIO) 선임을 위한 공모절차를 진행한다.

29일 군인공제회에 따르면 건설투자부문이사 공개모집 접수는 전날부터 시작해 다음달 10일까지 받는다. 서류와 면접 심사를 거쳐 3배수 이내로 후보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건설투자부문이사는 군인공제회의 사업개발본부와 건설사업본부를 책임지는 자리다. 지난 7월 임기가 만료된 심우근 이사가 현재까지 직을 맡고 있다. 후임자가 결정되지 않아 7월 이후 건설투자부문 이사 모집 공고는 이번이 세 번째이며 지원 자격 등 내용은 직전과 달라지지 않았다.

지원 자격은 건설사업 분야 실무 및 관리경력 15년 이상과 건설사업 분야 본부장 이상 근무 경력을 보유한 자로 건설사업 신규투자 발굴과 회원주택사업 용지 확보, 시행사업을 추진할 수 있어야 한다. 또 개인윤리 및 도덕성이 투명하고 조직관리 및 경영능력을 보유한 자이다.

군인공제회 건설투자부문이사는 운영위원회에서 선출되며 국방부 장관의 승인을 얻어 취임할 예정이다. 취임 예정일은 오는 3월 중이며 임기는 3년이다.

지원 서류는 우편 제출이나 군인공제회 인사팀에 직접 제출이 가능하다. 자세한 제출 서류 및 지원서 양식 등 건설투자부문이사 공모와 관련한 세부사항은 군인공제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