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워홈, ‘갈치김치’ 내세워 김치 시장 공략 나선다

공유
0

아워홈, ‘갈치김치’ 내세워 김치 시장 공략 나선다

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아워홈이 포장김치 수요 증가에 발맞춰 판매채널을 확대하며 김치 B2C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아워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갈치김치’와 ‘갈치석박지’ 2종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갈치김치’는 국내산 배추, 무, 고춧가루와 제주 갈치를 사용해 감칠맛을 살린 김치다. 절여진 배추에 갈치를 통째로 썰어 넣고 배추 사이사이에 양념을 발라 갈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30일 숙성하여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워홈은 갈치김치를 시작으로 향후 청잎김치, 동치미 등 김치 라인업을 확대해 김치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프리미엄 김치 제품을 고객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며 B2C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3월23일까지, 본점에서는 3월31일부터 4월6일까지 총 7일간 해당 제품을 판매한다. 국·탕·찌개 간편식, 온더고, 치킨스테이크 등 아워홈 대표 HMR 제품도 함께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워홈은 충청북도 음성과 제천에 김치 전문 공장을 운영하며 포기김치, 맛김치, 석박지, 프리미엄 김치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배추, 무 등 김치 원재료 계약재배를 통한 질 좋은 원물 수급은 물론, 자체 제조·물류 인프라를 갖추고 입고부터 제조, 보관, 출고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고 있다.


김성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jkim9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