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칼로리를 낮춘 ‘파워에이드 제로’를 출시한다.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파워에이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운동 중 손실되는 수분을 칼로리 부담 없이 보충할 수 있다.
‘파워에이드 제로’는 ‘마운틴 블라스트’의 깔끔한 맛은 유지하고 칼로리는 줄였다. 화이트 라벨이 적용되며 600ml PET 1종으로 출시된다. 파워에이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 ‘파워에이드 퍼플 스톰’, ‘파워에이드 메가볼츠’를 포함 총 4종의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2월 키즈 슈즈 판매량이 전월대비 89.1% 증가했다. 젝시믹스 키즈 전체 판매량이 31% 오른 가운데 슈즈 카테고리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대표 제품인 ‘키즈 데이라이트 코트’ 판매량은 전월대비 105.7% 급증했다. ‘키즈 데이라이트 플로우’도 64.2% 상승했다. 슈즈 외에는 ‘젤라 키즈 세미 부츠컷 팬츠’가 베스트셀러로 올랐다. 젝시믹스는 성장 원인을 무게, 편이성, 디자인, 가격 등에서 매력을 느낀 MZ세대 부모 고객의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봤다.
LF몰 ‘OFM(Orange From Mars)’이 ‘로렌정’과 함께 작품을 소개하는 ‘Speak in Canvas(스피크 인 캔버스)’ 방송을 진행한다. 작가가 추구하는 작품에 대한 생각, 영감을 받는 원천, 예술을 바라보는 시각 등 작품에 대한 심도 있는 소통을 이어간다.
이번 방송은 로렌정 작가가 실제 사용하는 화실에서 진행해 현장감을 전한다. 실시간 채팅에 참여한 20명의 시청자를 선정해 로렌정 작가의 작품 이미지 스티커를 증정하고 그림을 구매하면 작품 이미지가 담긴 ‘LP 바이닐(Vinyl)’ 커버를 증정한다. 방송은 14일 오후 9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설화수가 배우 틸다 스윈튼(Tilda Swinton)을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설화수는 지난해부터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를 통해 새롭게 정립된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 있다.
‘설화수, 예술과 헤리티지 정신으로 아름다움의 세계를 창조한다’를 브랜드 소명으로 선포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다. 틸다 스윈튼은 특유의 아우라와 연기력으로 입지를 다져온 배우이다. 봉준호 감독의 영화에 다수 출연하는 등 국내 대중문화에도 관심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