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세코, '바로온' 출시…카본매트 시장 진출

공유
0

파세코, '바로온' 출시…카본매트 시장 진출

특수 기술 적용해 유해전자파 문제 해결


바로온 카본매트. 사진=파세코이미지 확대보기
바로온 카본매트. 사진=파세코


파세코가 카본매트 시장에 진출한다

파세코는 특수 제작된 탄소섬유와 카본열선이 적용된 카본매트 '바로온'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바로온은 기존에 전기매트의 단점으로 꼽힌 전자파로부터 완전히 자유로운 제품으로 물을 넣고 빼는 등 온수매트 사용 시 감수해야 했던 번거로움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파세코는 20V 직류(DC) 전기를 사용하는 특수 카본 기술을 적용해 유해전자파의 문제를 해결했다. 3중 기능성 무자계탄소열선으로 매트 속의 카본열선을 설계해 좋은 열전도율을 보인다. 원적외선도 방출한다. 반면 열선이 과열되거나 유해물질 등이 발생하지 않는다.

또 친환경 섬유 인증을 받은 스위스의 섬유 향균 브랜드 세니타이즈의 향균 방취솜을 적용해 포름알데히드나 형광증백제, 각종 생활균 등으로부터 안전하다. 작은 구멍도 발생하지 않는 초음파 퀼팅으로 재단해 벌레나 진드기 등이 침투할 수 없다. 겉 원단도 피부 자극이 없고 벨루아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쿠션감을 자랑한다. 워셔블 기능으로 세탁기에 돌려 이용할 수 있다.

바로온은 퀸사이즈와 싱글 사이즈 두 종류로 선보인다. 10일 오후 8시 네이버 라이브방송을 통해 제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순차적으로 파세코의 자사몰과 G마켓 등의 오픈마켓, 홈쇼핑 등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김정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h132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