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니아딤채, 30평대 대용량 '위니아 공기청정기' 선봬

공유
0

위니아딤채, 30평대 대용량 '위니아 공기청정기' 선봬

102㎡ 대용량에 양면 입체 공기청정으로 넓은 공간에서도 효율성 높여

대용량 위니아 공기청정기 신제품. 사진=위니아딤채
대용량 위니아 공기청정기 신제품.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가 넓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102㎡ 대용량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대용량 위니아 공기청정기는 최근 주방과 거실, 방 등 공간을 따로 구분하지 않고 개방하는 인테리어 추세에 따라 넓은 면적의 공기 정화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102㎡ 대용량으로 거실, 사무실, 식당, 병원 등 넓은 장소에서 사용이 용이하다
넓은 면적의 공간은 양면입체 공기청정으로 깨끗한 공기를 넓고 빠르게 전파하도록 했다. 또한 상부 핸들과 하부 바퀴를 이용한 '이지그립 & 이지무브'로 어디든 편하게 옮겨가며 사용하도록 설계해 사용 공간을 확장했다.

위생과 청결에 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생활과 가장 밀접하게 닿아있는 공기질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단계별로 필터링하는 에어클린시스템은 에어 클린 센서를 통해 큰 먼지부터 제거하는 이지워시 프리필터, 극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집진필터, 각종 유해물질을 걸러주는 카본 탈취필터로 극초미세먼지부터 각종 먼지, 악취를 단계별로 필터링해 준다.

대용량 위니아 공기청정기는 사용자를 위한 편리하고 스마트한 기능도 적용했다. 에어클린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내 공기 청정도의 좋고 나쁨 정도를 색상으로 구분해 실시간으로 파악하도록 했고 필터 수명을 측정해 교체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적용했다. 또한 공기청정기를 원하는 시간에 끌 수 있는 예약설정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대용량 위니아 공기청정기는 직영몰 '위니아e샵' 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위니아 딤채스테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신제품 가격은 출하가격 기준으로 50만 원대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최근 공간활용에 대한 관심이 개방형 인테리어와 공간 확장으로 이어져 자연스레 넓은 면적에 공기를 관리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에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라며 "공기 청정 기능과 초미세먼지 해소 등, 기본에 충실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편리기능을 개발해 고객이 원하는 최고 제품을 개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