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민혜연과 뜨거운 열애 주진모는?... '친구2'에서 60년대 주름잡던 카리스마 있는 건달역 열연

공유
0

민혜연과 뜨거운 열애 주진모는?... '친구2'에서 60년대 주름잡던 카리스마 있는 건달역 열연

네이버 인물정보 캡처
네이버 인물정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배우 주진모 열애 상대가 10세 연하 미모의 의사인 민혜연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에 누리꾼들의 관심도 커져 가고 있다.

주진모 측은 13일 “주진모가 의사와 열애 중인 것은 사실이다. 평소 친하게 알고 지내다 연인 관계로 급속도로 발전했다”며 “현재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니 예쁘게 봐달라"고 밝혔다.
하지만 상대가 민혜연 전문의라는 언론 매체의 쏟아지는 보도에 관련 “상대방 프라이버시가 있어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밝혔다.앞서 이날 오전 주진모가 미모의 의사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민혜연 전문의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출신으로 '의사계의 김태희'로 알려져 있다

MBC '기분 좋은 날', SBS '좋은 아침', SBS 플러스 '여자 플러스2', 온스타일 '바디 액츄얼리',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 건강 관련 프로그램, 뷰티 프로그램 등에서 자주 출연했다.

배우 주진모는 영화 '친구2(감독 곽경택)등 출연했다. '친구2'에서 '이철주'는 전작 '친구'의 주인공 '이준석(유오성 분)'의 아버지로 1960년대를 주름잡던 카리스마 있는 건달역할을 맡았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