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립 27주년 BBQ…윤홍근 "세계 최대 프랜차이즈로 거듭나자" 강조

공유
0

창립 27주년 BBQ…윤홍근 "세계 최대 프랜차이즈로 거듭나자" 강조


윤홍근 제너시스 BBQ 그룹 회장이 창립 27년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BBQ이미지 확대보기
윤홍근 제너시스 BBQ 그룹 회장이 창립 27년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BBQ


윤홍근 제너시스 BBQ 그룹 회장이 임직원에게 "혁신을 통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고유의 기업 DNA를 바탕으로 세계 최대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거듭나자"고 강조했다.

윤 회장은 지난 1일 이천 치킨대학에서 패밀리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사 27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이같이 말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윤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신임 대표이사 정승욱 CEO를 포함해 경영기획, 영업, 마케팅, 글로벌 사업 부문에 새로 영입한 70년대생 젊은 임원들을 소개했다. 동시에 전문경영인 체제의 조직 개편 및 고객과 패밀리를 위한 창의적 업무 혁신을 당부했다.

또 윤 회장은 "미주 지역을 중심으로 달성한 글로벌 성과를 발판삼아 유럽, 일본, 중국, 동남아를 비롯해 중동과 인도네시아 지역에도 BBQ 매장을 신규 오픈할 수 있도록 해외 시장 개척에 주력하겠다"며 "글로벌 사업을 진두지휘해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념사를 마치면서는 "급변하는 환경에 따라 고객들이 변화하는데 조직이 머물고 있다면 사라질 수밖에 없다"며 "창사 27주년은 전 임직원과 패밀리가 힘을 모아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반드시 목표를 달성해온 우리 그룹의 DNA를 바탕으로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혁신을 대담하게 시도해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 BBQ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BBQ는 이 날 위드코로나 전환에 따라 단절되었던 소통의 장을 다시 마련하고자 코로나 펜데믹 이후 3년만에 전 임직원과 패밀리가 직접 참여하는 창사 기념행사를 마련했다. 행사에는 윤홍근 회장, 윤경주 부회장 및 정승욱 신임 대표이사가 참석했으며 우수 패밀리와 임직원에 대한 표창 수여식, 승진 인사발표, 신임 대표이사 정승욱 CEO 소개 등이 진행됐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