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교원그룹,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5개 부문 수상

공유
0

교원그룹,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5개 부문 수상

인지도·신뢰도 등서 최고점 획득

교원그룹 202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5개 부문 수상. 이미지=교원이미지 확대보기
교원그룹 202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5개 부문 수상. 이미지=교원
교원그룹은 교육사업부문에 속한 5개 브랜드가 '2022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각 참가 부문별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수상 브랜드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 △스마트구몬 △아이캔두 △위즈아일랜드 △프랜시스파커 컬리지잇이다.

올해로 20회째인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해 교육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교원그룹이 이번에 수상한 총 5개 브랜드는 인지도와 신뢰도 등에서 각 교육산업 부문별 최고점수를 획득했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초중등 수학교육 부문에서 11년 연속 수상했다. 수학의 달인은 전국 1000여개 지점을 보유한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이다. 학습자의 학습 수준을 정확히 진단해 1대 1 맞춤형 학습을 제공한다.
AI(인공지능) 학습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구몬학습 '스마트구몬'은 스몰스텝식 교재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AI기술을 접목한 에듀테크 학습지다. 문제를 푸는 모든 과정이 데이터로 기록되고, 이를 기반으로 구몬선생님은 개인별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에듀테크 부문에서 올해 처음으로 대상을 수상한 '아이캔두(AiCANDO)'는 메타버스로 구현한 가상교실에서 또래 친구들과 공부하는 AI 학습이다. 학생 수준에 맞는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자기주도 학습 습관 형성을 돕고자 '실사형 AI 튜터'와 'AI 학습 분석'을 제공한다.

또한, 유아 놀이교육 부문과 유아 영어교육 부문에서 각각 올해 첫 대상을 수상한 '위즈아일랜드'와 '프랜시스파커 컬리지잇'은 유아동 대상 전문 교육기관이다. 위즈아일랜드는 3세부터 7세까지 유아를 대상으로 한 감성놀이교육기관이다. 프랜시스파커 컬리지잇은 영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학습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기관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시장에서 에듀테크 분야 초격차 확보를 위해 미래세대가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중점을 두고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인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다"며 "교원그룹이 37년간 쌓아온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이 흥미를 갖고 자기주도적 학습을 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해왔 듯, 에듀테크 리딩 기업으로서 교육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